오는 30일까지 진행

엔비디아가 네이버와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엔비디아
엔비디아가 네이버와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엔비디아

[포인트데일리 이준 기자] AI 컴퓨팅 기술 기업 엔비디아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네이버와 협력해 ‘게임 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리셀러인 ‘지포스 스토어(GeForce Store)’를 통해 진행된다.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 데스크탑과 노트북 구매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지포스 스토어 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10만 원 상당의 네이버 단독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여기에 카드 결제 시 추가 7% 할인(최대 20만 원)이 적용돼 총 30만 원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쿠폰은 지포스 스토어에서 발급받아 결제 시 즉시 적용 가능하다.

엔비디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부터 프리미엄 데스크탑까지 다양한 지포스 RTX 50 시리즈 기반 제품이 포함된다. HP, ASUS, GIGABYTE 등 글로벌 브랜드의 최신 GPU 탑재 제품뿐 아니라, 국내 조립 PC 전문업체 퍼플랩의 데스크탑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키워드

#엔비디아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