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데이 열기 이어 광군절·연말 맞춤 프로모션…단독 브랜드 특가와 적립 혜택 제공

[포인트데일리 김혜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연말 시즌과 중국 광군절을 맞아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6일까지 ‘2025 감사제(THANK YOU WEEK)’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일 종료된 ‘쓱데이’ 프로모션의 열기를 이어 외국인 고객 중심의 구매 수요를 연말까지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문몰, 영문몰, 중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특히 중문몰에서는 ‘광군절 초특가’ 이벤트를 통해 광군절 쇼핑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올해 가장 많은 고객이 선택한 ‘2025 베스트 상품 TOP 100’을 선보이며,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향수, 뷰티 디바이스, 패션, 전자, 유아동, 건강기능식품, 주류, 시계·주얼리 등 주요 10개 카테고리에서 선호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와 신세계 단독 브랜드 특가도 마련됐다. 구매금액별 적립금과 랜덤 추가 적립금, 1등 최대 40만 원 추가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높인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쓱데이에 이어 감사제를 통해 외국인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연말 쇼핑 수요를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김혜미 기자
gearuru@point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