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포인트 적립과 경품 이벤트로 고객 혜택 강화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오는 26일까지 점포 내 15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오는 26일까지 점포 내 15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포인트데일리 김혜미 기자]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오는 26일까지 점포 내 15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성큼 다가온 가을과 쌀쌀한 날씨로 커피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브랜드는 이탈리, 필아웃커피, 공차, 사라베스, 키페키츠네, 매트블랙, 더커피, 펠른, 카페몬지 등이다.

행사 기간 중 참여 카페에서 시그니처 메뉴를 구매하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구매금액의 50%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 방법은 현대백화점 앱에서 판교 커피 페스타 스탬프 미션에 참여하고 5개 이상 스탬프를 모으면 자동 적립된다.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 그룹 내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그라인드 세트,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본품, 서울 카페쇼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판교점 주변 직장인 고객들이 점심 식사 후나 퇴근 후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행사를 통해 고객 혜택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