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남긴 이용자 1000명 추첨해 기부콩 증정

 ‘나눔스팸 에디션’ 추석 선물세트 사진=네이버 해피빈
‘나눔스팸 에디션’ 추석 선물세트 사진=네이버 해피빈

[포인트데일리 이준 기자] 네이버 해피빈은 CJ제일제당과 협업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스팸 에디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스팸에 해피빈의 사회공헌 메시지를 더한 콜라보 제품이다. 해당 선물세트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돌봄 공백 아동에게 전달된다.

해피빈은 지난해 1월 출시한 ‘나눔햇반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며 연중 사업으로 확대, 지금까지 약 1억원의 수익금을 아동·청소년 지원에 사용한 바 있다. 

해피빈은 나눔스팸 구매 후 쇼핑 리뷰를 남긴 이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해 해피빈 기부콩 2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해피빈 관계자는 “고물가로 명절 선물이 부담스러운 시기에, 착한 가격과 함께 기부의 의미를 더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해지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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