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12곳 대상 '브랜드 원데이 특집' 방송 전개
겨울 시즌 맞이 상품 집중 소개…건기식·가정간편식 등 판매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강화…브랜드 인지도 확산 집중

[포인트데일리 송가영 기자] 쇼핑엔티가 12월 31일까지 개국 12주년을 맞아 연중 최대 고객 감사 행사 'T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T페스타는 쇼핑엔티의 대표 통합 쇼핑 이벤트다. 올해는 '12'를 콘셉트로 총 24억원 상당의 고객 혜택, 12개 브랜드 원데이 특집 방송, 모바일 전용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획을 전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방송에서는 '브랜드 원데이 특집'을 통해 인기 브랜드 12곳을 선정, 각 브랜드별로 하루 한정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과 함께 선착순 쿠폰, 룰렛 이벤트, 적립금 추첨 등 다양한 앱 전용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이번 T페스타 특집 방송에서는 겨울 시즌 맞이 상품들을 집중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ODV 시그니처 롱구스다운 △벨리츠 포근 코듀로이 팬츠 4종 △레드캠프 히트웜 패딩 자켓 △PAT 기모 릴렉스 팬츠 3종 등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또 △종근당건강 락토핏 코어맥스 및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배한호 알부민 967 △동국제약 마데카 타이트 리프팅 크림 △쿠쿠 밥솥 △벨라하우스 침구 등 생활·건강 카테고리 상품까지 편성했다. 이 외에도 △임성근 소한마리탕 △김하진 갈비수육탕 △정호영 명란 등 셰프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도 함께 선보인다.
홈쇼핑 방송을 1분 내외 영상으로 재편집해 앱에 노출하는 '숏폼 콘텐츠' 운영도 확대한다. 숏폼 콘텐츠는 시범 운영 당시 전주 대비 주문액이 996% 증가하는 등 높은 반응을 얻었다. 쇼핑엔티는 고객의 콘텐츠 소비와 구매 전환을 동시에 이끄는 핵심 전략으로 숏폼을 활용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도 강화된다. 행사 기간 동안 을지로, 포스코사거리, 전국 CGV상영관 등 유동 인구 밀집 지역에 옥외 광고를 운영하며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한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 쇼핑엔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한상욱 쇼핑엔티 대표는 "T페스타 2025는 1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된 최대 규모의 행사다"라며 "브랜드 특집 방송부터 신규 서비스까지 전사적 역량을 집중한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