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5% 할인

LG전자가 LG트윈스의 2025년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LG트윈스의 2025년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행사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포인트데일리 이준 기자] LG전자가 프로 야구 LG트윈스의 2025년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까지 전국 LG전자 베스트샵과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LG전자는 대규모 할인 혜택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 우승의 기쁨을 나눈다는 계획이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에어컨 등 11개 품목, 25개 모델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브랜드샵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14개 품목 중 2개 모델을 선정해 각 400대 한정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하며, 할인 쿠폰팩 뽑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25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LG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고객은 멤버십 앱이나 베스트샵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116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발급받아 17개 품목에 대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 회원에게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첫 구독 계약 고객에게는 멤버십 1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김종용 LG전자 한국B2C그룹장은 “LG트윈스의 우승은 팬과 고객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LG전자는 고객과 함께한 승리의 기쁨을 다양한 행사로 나누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LG전자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