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담은 광고영상 공개
이마트몰 신선식품 경쟁력 알린다

SSG닷컴이 만화 캐릭터 ‘영심이’와 ‘경태’를 앞세워 ‘신선함에 설레다’ 신선식품 캠페인과 연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만화 캐릭터 ‘영심이’와 ‘경태’를 앞세워 ‘신선함에 설레다’ 신선식품 캠페인과 연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진=SSG닷컴

[포인트데일리 김혜미 기자] SSG닷컴이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와 ‘경태’를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13일 SSG닷컴은 ‘신선함에 설레다’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영심이와 경태가 등장해 이마트몰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친근하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의 표정과 대사에 맞춘 작화컷으로 재미를 더하고 레트로 감성을 녹여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앞서 지난 9월 수도권 주요 지하철역에 게재된 스크린도어 광고는 ‘추억 소환’ 열풍을 일으키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인증샷이 잇따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SSG닷컴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무선 스피커, 헐켄 롤링 토트백, 데스커 테이블 조명, 스탠리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마트에서 직접 고른 듯 믿을 수 있는 신선식품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국민 캐릭터를 소환했다”며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