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마블식빵·마블파운드 선보여 최대 30% 할인

 SSG닷컴이 트렌디 카페 브랜드 카멜커피의 첫 베이커리 신제품을 단독 출시했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트렌디 카페 브랜드 카멜커피의 첫 베이커리 신제품을 단독 출시했다. 사진=SSG닷컴

[포인트데일리 김혜미 기자] SSG닷컴이 트렌디 카페 브랜드 카멜커피의 첫 베이커리 신제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빵’을 콘셉트로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초코마블식빵’과 ‘마블파운드’ 2종이다. ‘초코마블식빵(175g×2개입, 9980원)’은 16겹 데니시 식빵에 진한 초코 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으며 ‘마블파운드(300g, 1만7980원)’는 초코·커피·바닐라 세 가지 맛을 조화롭게 담아 다채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SSG닷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마블파운드는 30%, 초코마블식빵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정원 SSG닷컴 상품개발 MD는 “2030세대 사이에서 ‘핫플 카페’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멜커피의 신제품을 쓱닷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디저트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해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