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60개 특가딜·최대 6만원 쿠폰 혜택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전 카테고리 인기상품 160개를 매일 선보이는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전 카테고리 인기상품 160개를 매일 선보이는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포인트데일리 김혜미 기자] G마켓과 옥션이 가을철 쇼핑 수요를 겨냥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양사는 오는 20일까지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프로모션을 열고 가전,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빡세일’은 계절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모아 파격적인 할인을 적용하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갑작스러운 기온 하락에 맞춰 온수매트, 영양제, 제철 식품 등 환절기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할인 혜택은 세 단계로 마련됐다. 최대 6만원 ‘빡세일 쿠폰’과 1만원 중복쿠폰, 7% 카드결제 할인을 모두 적용하면 추가 절약이 가능하다. 또한 하루 4개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24시간 한정특가’ 코너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하는 ‘최저가 도전’ 코너도 운영된다.

식품 부문에서는 ‘서해 자연산 활 꽃게’, ‘경북 미니사과’, ‘포기김치’ 등 가을철 제철 먹거리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삼성, LG전자, 유한킴벌리, 빈폴 등 24개 브랜드관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기온이 떨어지며 난방가전과 면역보조식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하루마다 달라지는 특가딜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