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빼빼로데이&수능 기프트 팝업’ 개최

전국 주요 점포에서 한정 초콜릿·수제 디저트 선보여

2025-11-07     김혜미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강남점과 본점 등 주요 점포에서 빼빼로데이 수능 기프트 팝업을 운영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포인트데일리 김혜미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달콤한 선물전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강남점과 본점 등 주요 점포에서 빼빼로데이 수능 기프트 팝업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험생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거나 연인 친구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에르마르콜리니 부창제과 원더쿠키 스틱윗미 등 인기 디저트 브랜드가 참여해 한정 제품과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프랑스식 초콜릿 브랜드 삐아프는 성냥 모양과 하트 캔들 모양 초콜릿이 들어 있는 한정 상자를 내놓는다. 뉴욕 소호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브랜드 스틱윗미는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춘 스틱 봉봉 세트와 수능 응원을 담은 굿 럭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아커와 타르투피니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어반 블랑제리 브랜드 보앤미는 초콜릿 스틱과 쿠키로 구성된 스위트 쇼콜라 스틱과 기프트 박스를 시즌 한정으로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수험생에게 응원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